애스크로AIPublic Preview
← 해석례 검색
행정 해석례환경부 행정해석

종 산정시 배출계수 이용, 실측 방법중 우선하는 방법은

요지

-배출계수가 있는 대기배출시설의 경우 이를 우선적으로 적용을 하여 종을 산정 하여야 하며 배출계수가 없는 경우 실측에 의한 방법으로 할 수 있으며 2회 이상의 평균치를 하여야 함. 아울러 귀사에서 1회만 자가측정을 한 사유가 5종 사업장으로 2003년 하반기 이후에 가동개시신고를 하여 1회를 측정한 것이라면 문제가 없을 것이나 그렇지 않다면 대기환경보전법 제22조 위반에 해당되어 처벌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
연관 문서

meCgmExpc

AI 법률 상담

이 해석례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가요?

460만+ 법률 데이터에서 관련 해석례·법령을 찾아 답변합니다

AI 상담 시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