행정 해석례국토교통부 행정해석
터널내 소화기 사용법
요지
안녕하십니까? 평소 국토교통행정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 주신점 깊이 감사드리며, 민원인께서 질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. 터널내 소화기 사용법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. - 소화기함 문을 열고 소화기를 꺼낸다.(50m 이내 간격으로 설치) - 안전핀을 뽑는다. - 바람을 등지고 소화기 호스를 화염으로 향한다. - 손잡이를 움켜잡고 불을 끈다 이상 답변드린 사항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충주국토관리사무소 시설안전관리과 터널관리 담당자(043-850-2570, 2571)로 문의하여 주시면 더욱 상세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.
연관 문서
molitCgmExpc